[Z현장] '언니네 쌀롱' 차홍 "한예슬, 메이크업 안 하면 더 예뻐"
▲ 차홍 (사진=MBC)
▲ 차홍 (사진=MBC)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새 예능 '언니네 쌀롱'의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출연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MBC 새 예능 '언니네 쌀롱' 제작발표회가 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민희 PD, 배우 한예슬,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방송인 조세호, 홍현희가 참석했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메이크 오버 토크쇼다. 

차홍 디자이너는 출연 소감에 "많은 분들과 함께 해서 기쁘다. 수많은 분들을 담당하고 있는데, 화려하고 예쁘지만 일상에서 팁을 못 얻는 분들이 많다. 웃음과 함께 팁을 나누는 시간이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출연진들과의 호흡에 대해 "이전에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아 즐겁게 촬영했었다. '언니네 쌀롱'에서는 많은 분들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어 굉장히 기쁘고 설렌다"며 "팀워크가 중요한데, 한혜연 씨는 늘 같이 일을 해왔던 분이고, 이사배 씨는 워낙 유명하고 저도 유튜브 채널을 봤었다. 홍현희-조세호 씨는 '스타킹'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봐서 반가웠다. 한예슬 씨는 제가 20살 때 스태프로 활동할 때 저희 살롱에 왔었다. 메이크업 안 했는데 너무 예뻤다. 안 하면 더 예쁘다. 이 프로그램이 좋은 프로그램이 될 거 같다"고 애정을 쏟아냈다.

한편 MBC 새 예능 '언니네 쌀롱'은 4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