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다르게 살아보기’ 호피폴라 편 공개... 20대 뮤지션들의 이야기
▲ 블랙야크, ‘다르게 살아보기’ 호피폴라 편 공개... 20대 뮤지션들의 이야기 (사진=블랙야크)
▲ 블랙야크, ‘다르게 살아보기’ 호피폴라 편 공개... 20대 뮤지션들의 이야기 (사진=블랙야크)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블랙야크와 그룹 호피폴라가 만났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4일 기존의 틀을 깨고 진정한 자신을 찾아가는 여정을 응원하는 캠페인 ‘다르게 살아보기(Live. Different)’의 세 번째 뮤즈로 호피폴라를 발탁하고, 캠페인 영상 3탄을 공개했다.

아티스트 최미애, 최연우 부부와 방송인 김나영과 아들 신우에 이어 캠페인의 주인공이 된 호피폴라는 각자 음악 활동을 이어가다 JTBC 예능 ‘슈퍼밴드’에서 처음 만나 4인조 밴드로 결성됐다. 경연을 거치며 호피폴라만의 자유로운 음악을 선보였고, 끝내 우승을 거머쥐며 큰 화제가 됐다.

호피폴라와 함께한 블랙야크의 세 번째 캠페인은 자연 속에서 느끼는 여유와 비움을 통해 자유롭게 연주하는 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호피폴라는 자연과 함께하는 과정을 “바쁜 스케줄 속 사치가 아닌 가장 좋아하는 시간으로 지켜나가겠다”고 담담한 내레이션으로 풀어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블랙야크의 스테디셀러 ‘엣지 다운’ 시리즈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엣지 다운 시리즈는 해마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다양한 스타일로 제안하고 있다. 특히 이번 ‘뉴 엣지 다운’ 시리즈는 다음 세대를 위한 지속가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뉴 엣지 다운 시리즈는 기존 침구류에서 우모를 채취해 철저한 세척과 건조 작업을 거친 리사이클 다운이나 동물복지기준을 준수한 RDS 인증 다운 등을 사용했다. 또한 전 제품에 과불화 화합물을 없앤 친환경 발수제와 방수 및 방풍, 투습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과 친환경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구성됐다.

김영훈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이사는 “자신만의 가치와 의미를 찾아가는 다양한 세대의 주인공들을 통해 아웃도어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하고자 호피폴라와 함께한 세 번째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블랙야크는 새로운 도전을 통해 역동적인 삶과 가볍고 따스하게 다르게 살아보기를 실천하고 있는 모든 이들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