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추운 초겨울 날씨가 한창인 요즘, 찬 바람과 함께 홀리데이 컬렉션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연말이면 어김없이 '코덕'들의 통장을 가볍게 만드는 홀리데이 컬렉션. 올해는 어떤 제품들이 출시됐을까?
이에 지름신 강림을 유발하는 예쁨 대폭발! 홀리데이 컬렉션 10종을 한자리에 모았다.
▼ 러쉬 ‘2019 크리스마스 에디션’

러쉬는 매년 행복하고 즐거운 연말을 선사하기 위해 아름다운 향기와 색감을 담은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도 포장 용기가 필요 없는 고체 제품부터 플라스틱을 배제한 글리터로 장식한 제품까지 신제품을 가득 안고 찾아왔다. 이번 에디션은 단일 제품과 기프트 세트 등 150여 종으로 선보였다.
특히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스테디셀러 ‘스노우 페어리’의 달콤한 향기는 샤워 젤부터 배쓰 밤, 보디 솝, 보디 컨디셔너, 보디 스프레이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동화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떠오르게 하는 배쓰 밤 3종 ‘펭귄 밤 밤’, ‘산타 밤 밤’, ‘엘프 밤 밤’ 등이 눈길을 끈다.
▼ 메이크업포에버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포에버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 아찔하게 선명한 레드 립 트렌드를 제안했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세련된 레드 립 컬렉션과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먼저 레드 립 컬렉션으로는 2020년 신제품인 ‘아티스트 립 샷’을 선보였다. 한 번의 클릭으로 선명한 발색과 반짝임을 선사하는 라커 스틱으로, 12시간 유지력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 ‘컬트 포에버 아이 세트’와 ‘컬트 포에버 브러쉬 세트’는 그동안 메이크업포에버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로 구성했다.
▼ 반디 ‘홀리 나잇’

네일 브랜드 반디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신제품 ‘홀릿 나잇’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화려한 연말 파티의 주인공을 콘셉트로, 절제된 화려함과 겨울 시즌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은 '젤리끄 컬러' 8종으로 구성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겨울 시즌은 연말 모임과 파티가 가장 많은 계절이다. 홀리데이 연말 파티를 콘셉트로 한 겨울 컬렉션은 화려한 레드 컬러 'GS546 나잇 레드’와 딥 그린 컬러 ‘GF783 나이트 그린’을 메인으로 한다. 전체 컬러 팔레트는 2019 F/W 런웨이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했다.
▼ 에뛰드하우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에뛰드하우스는 산타와 함께 썰매를 끌어 선물을 전하는 '루돌프'를 홀리데이 컬렉션에 담았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은 물론,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2종'부터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픽스 마스카라', '루돌프 커밍 투 타운 베러 립스-톡',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핸드 부케 핸드크림 2종 세트',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센티드 캔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섀도우 브러쉬 3종 세트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 입생로랑뷰티 ‘하이 온 스타즈’

매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대란을 불러일으킨 입생로랑뷰티가 이번에는 반짝이는 별을 담은 스파클링 실버 스타와 골드 패키지의 '하이 온 스타즈'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메이크업에 화려한 포인트와 반짞임을 더해주는 '메이크업 멀티 팔레트'와 '쉬머 쿠션', 컨실러와 하이라이터로 활용할 수 있는 ‘뚜쉬 에끌라’, 입생로랑의 아이코닉 립스틱 ‘루쥬 쀠르 꾸뛰르’, 그리고 ‘몽 파리’ 향수까지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 지방시 뷰티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 - 레드 라인’

한국 '코덕'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방시 뷰티가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레드 라인'을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레드 라이트 4 컬러 페이스 & 아이 팔레트’, ‘프리즘 리브르’, ‘루즈 앵떼르디 샤틴’, ‘아이섀도우 팔레트’까지 홀리데이에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레드 컬러의 패키지로 선보인다.
▼ 클리오 ‘프로대즐링 아이팔레트’

'펄 맛집' 클리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은은한 시머 펄부터 반짝임을 극대화한 빅 글리터 제형까지, 다양한 크기의 펄로 구성한 25컬러 아이섀도 팔레트 '프로 대즐링 아이 팔레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클리오의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온라인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웜톤, 쿨톤 관계없이 모두에게 어울리는 브라운 시머, 코럴 핑크, 로즈 골드, 퍼플 글리터, 실버 펄 등의 다양한 색감이 조화롭게 구성된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룩까지 하나의 팔레트만으로도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유니크한 한정판 패키지로 더욱 눈길을 끈다.
▼ 키엘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매년 홀리데이 시즌이 되면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는 키엘이 올해는 핀란드 헬싱키 출신 일러스트 작가 야니네 레웰과 함께 했다. 야니네 레웰은 자연이 가진 기하학적 모습과 신비로움을 일러스트로 그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이번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키엘의 베스트셀러로 구성했다.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비롯해, 겨울철 건조한 보디를 위한 '크렘 드 꼬르'와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그리고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레몬 버터 립밤'이 새로운 디자인으로 한정 출시된다.
▼ 펜티 뷰티 ‘틴셀 쇼 컬렉션’

가수 리한나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 펜티 뷰티도 홀리데이 컬렉션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펜티 뷰티가 출시한 '틴셀 쇼 컬렉션'은 인기 제품들을 새로운 셰이드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글로스 밤', '스터나 립 페인트', '킬라와트 포일' 등을 비롯,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펜티 뷰티의 베스트셀러인 ‘바디 라바’의 ‘후 니즈 클로즈?!'가 미니 사이즈로 포함됐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매력적인 시머링룩 연출에 적합해 화려하게 빛나고 싶은 연말 메이크업에 안성맞춤이다.
▼ 헤라 ’롤 더 다이스’

헤라는 1980년대~1990년대 놀이에서 영감을 받은 홀리데이 컬렉션 '롤 더 다이스'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마치 던져진 주사위처럼 예측할 수 없는 연말의 즐거움과 기대를 뉴트로 감성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 디자인에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애니 앳킨스가 참여했다.
이번 컬렉션은 헤라의 베스트셀러인 '블랙 쿠션'을 비롯해 '멀티 팔레트', '루즈홀릭 벨벳' 등으로 구성했다. ‘멀티 팔레트’와 ‘루즈홀릭 벨벳’은 레드, 브라운 2종으로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