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가수 이진혁이 음악 방송 1위 공약을 밝혔다.
가수 이진혁의 첫 번째 솔로 앨범 ‘솔(S.O.L)’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4일 오후 서울 강서구 가양동 KBS 아레나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가수 이진혁이 참석했으며, 진행은 방송인 박지선이 맡았다.
이진혁의 솔로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전개와 다채로운 구성이 매력적인 곡으로, 가수로서 이진혁이 지낸 삶을 그렸다.
이번 앨범으로 이진혁은 업텐션의 웨이가 아닌 솔로 가수 이진혁으로 첫발을 내딛게 됐다. 솔로로 출격한 그에게 음악 방송 1위 공약을 묻자 “생각도 안 해본 일”이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이진혁은 “1위까지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목표는 있다. 이진혁 하면 ‘아이 라이크 댓’이라는 곡이 확실히 떠오르면 좋겠다. 이번 앨범으로 많이 사랑받고 싶다는 생각만 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이 자리에서 1위 공약을 선보이겠다. 1위하면 무대에서 영화 ‘겨울왕국’ 올라프 버전의 ‘아이 라이크 댓’을 선보일 것”이라며 “올라프가 아니라면 ‘주토피아’의 닉으로 변신하겠다. ‘겨울왕국’의 엘사도 가능하다”라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진혁의 솔로 데뷔곡 ‘아이 라이크 댓’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