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이진혁 “‘프듀X’ 출연 후 인생 송두리째 바뀌었다”
▲ 이진혁 “‘프듀X’ 출연 후 인생 송두리째 바뀌었다” (사진=티오피미디어)
▲ 이진혁 “‘프듀X’ 출연 후 인생 송두리째 바뀌었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가수 이진혁이 ‘프로듀스X 101’ 출연 이후 달라진 점을 이야기했다.

가수 이진혁의 첫 번째 솔로 앨범 ‘솔(S.O.L)’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4일 오후 서울 강서구 가양동 KBS 아레나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가수 이진혁이 참석했으며, 진행은 방송인 박지선이 맡았다.

이진혁의 솔로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전개와 다채로운 구성이 매력적인 곡으로, 가수로서 이진혁이 지낸 삶을 그렸다.

지난 2015년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한 이진혁은 올해 Mnet ‘프로듀스X 101(이하 ‘프듀X’)’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높이게 됐다. 비록 최종 데뷔 멤버에 들지는 못했으나, 다수의 예능에 고정 멤버로 출연한 것에 이어 솔로로 가수 2막을 열게 됐다.

이진혁은 “‘프듀X’ 출연 이후 인생이 송두리째 바뀐 거 같다”며 “제가 원하던 앨범 작업을 하게 됐고, 예능을 출연한다는 것 자체가 생각지도 못한 일이었다. 숨 가쁘게 달려온 시간이 정말 값지다는 것을 아직도 느끼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프듀X’ 출연이 없었다면 지금의 이진혁도 없었을 것”이라며 “무대에 대한 마음가짐은 업텐션 데뷔 때와 달라지지 않았다. 무대에서 쉬는 구간 없이 계속 춤을 추고 노력해야겠단 생각은 지금도 변하지 않았다. 대신 더 겸손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진혁의 솔로 데뷔곡 ‘아이 라이크 댓’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