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고농축 장미 추출물을 함유한 새로운 에센스를 선보인다.
뷰티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5일 "장미 추출물 98%를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거칠어진 피부 결을 정돈하는 첫 단계 에센스 ‘히아 인텐스 로즈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지난해 말 선보인 ‘히아 인텐스 로즈 크림’과 ‘앰플 세럼’이 피부 밀도 케어 제품으로 입소문 나며 꾸준한 판매량을 보임에 따라 해당 라인을 확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꾸안꾸’ 피부 트렌드를 반영해 피부 결과 톤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트리트먼트 에센스에 톤업 크림까지 담은 기획세트로 선보이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번 신제품 히아 인텐스 로즈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핵심 성분은 영국의 장미 추출물 98%와 8가지 히알루론산에 아미노산 유도체 성분인 엑토인을 블렌딩한 '로즈루론산 EX 콤플렉스'다. 해당 성분이 거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하며 자연 유래 BHA 성분과 AHA, PHA 등이 피부 결을 매끈하게 가꾼다.
투명한 워터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다음 제품의 흡수력을 높여주며, 보습으로 촉촉한 피부 유지를 돕는다. 함께 내장된 워터리 톤업 크림은 장미 추출물 65%와 8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로즈루론산 콤플렉스를 적용해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힌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의 ‘히아 인텐스 로즈’ 라인은 피부 결과 밀도, 톤까지 단계별 케어가 가능한 라인으로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크림, 앰플 세럼, 톤업 크림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