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렌, DPC '러브 올 매트 립스틱' 모델 발탁... 포토카드 담은 에디션까지
▲ 뉴이스트 렌, DPC '러브 올 매트 립스틱' 모델 발탁... 포토카드 담은 에디션까지 (사진=DPC)
▲ 뉴이스트 렌, DPC '러브 올 매트 립스틱' 모델 발탁... 포토카드 담은 에디션까지 (사진=DPC)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그룹 뉴이스트 렌이 립스틱 모델로 활동한다. 

뷰티 브랜드 DPC는 5일 "신제품 '러브 올 매트 립스틱' 출시와 함께 그룹 뉴이스트 렌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러브 올 매트 립스틱은 선명하게 발색되고,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제품이다. 호호바 오일 함유로 겉은 보송하지만 입술 속은 촉촉하게 유지된다. 생기 있는 컬러감으로 풀립, 그러데이션 연출도 가능하다. 

DPC는 오는 8일, 9일 양일간 이번 신제품 출시와 뉴이스트 렌 모델 발탁을 기념해 ‘러브 올X러브 렌 스페셜 에디션’도 함께 선보인다. '러브 올 매트 립스틱' 5종, 뷰티 화보 포토카드 5매, 비하인드컷 포토카드 1매, 럭키 렌 스크래치 카드 1매로 구성한 ‘렌 박스’와 '러브 올 매트 립스틱' 5종, 뉴이스트 렌 셀카 포토카드 5매, 비하인드컷 포토카드 1매, 럭키 렌 스크래치 카드 1매로 이뤄진 ‘민기 박스’ 총 2종이다. 

DPC 관계자는 “뉴이스트 렌의 하얀 피부와 도톰한 입술, 그리고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이번 러브 올 매트 립스틱 제품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이번 모델 발탁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선보인 러브 올X러브 렌 스페셜 에디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