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아토바이오틱스’ 라인 출시... 기부 캠페인까지
▲ 토니모리, ‘아토바이오틱스’ 라인 출시... 기부 캠페인까지 (사진=토니모리)
▲ 토니모리, ‘아토바이오틱스’ 라인 출시... 기부 캠페인까지 (사진=토니모리)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유산균발효용해물과 화장품을 접목시킨 라인을 선보였다.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6일 유산균발효용해물을 담은 '아토바이오틱스' 라인을 출시했다. 

아토바이오틱스 라인은 토니모리의 자회사이자 휴먼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바이오 기업인 자회사 에이투젠과 공동 개발했다. 

이번 라인은 피부 장벽을 케어하고,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보디 스킨케어 제품이다. 프리바이오틱스, 모유 유래 유산균 발효물을 담아 피부 장벽 케어, 유수분 밸런스, 진정에 도움을 준다. 

이어 이번 라인은 보디 워시, 보디 로션, 보디 크림, 젤 워시 여성 청결제, 마스크팩 총 5종이다. 민감성, 건성 피부, 아이 피부, 아이와 자주 접촉하는 엄마 등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토니모리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아토바이오틱스 기부 천사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라인 중 1개 구입 시 1004원의 기부금을 적립할 수 있다. 또한 기부금은 오는 12월 25일 국제개발협력 NGO인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미혼모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에이투젠과의 협업을 통해 ‘누구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으로 까다롭게 개발된 제품이다”며 “건조한 공기, 일교차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 장벽이 쉽게 무너지는 간절기, 직접 바르는 유산균발효용해물 화장품으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