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18일 컴백… 첫 정규 타이틀곡 ‘WANNABE’ 확정
▲ 골든차일드, 18일 컴백… 첫 정규 타이틀곡 ‘WANNABE’ 확정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골든차일드, 18일 컴백… 첫 정규 타이틀곡 ‘WANNABE’ 확정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가 첫 정규앨범 ‘리부트’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새로운 시도의 출발점을 알렸다.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는 슈트 차림의 시크한 남성미를 자랑하는 10명의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를 포함해 ‘리부트(Re-boot)’, ‘느껴져(Lately)’, ‘나침반’, ‘노 매터 왓(No Matter What)’, ‘문제아’, ‘그러다 봄’, ‘쉬즈 마이 걸(She’s My Girl)’, ‘둘만의 천국’, ‘판타지아(Fantasia)’, ‘도망가지마’, ‘놓지 않기로 해’까지 총 12 트랙이 담겼다.

골든차일드의 정규앨범 ‘리부트’는 데뷔 이래 처음 발표하는 정규앨범이다. 이들은 그간 선보였던 풋풋한 소년의 감성은 탈피하고, 한층 더 시크해진 비주얼로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의 솔로, 유닛 곡을 포함 총 12트랙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골든차일드의 첫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워너비’는 멤버 이장준과 태그(TAG)가 랩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해 10월 미니 3집 앨범 ‘위시(WISH)’ 발표 이후,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오게 된 골든차일드의 신보 소식에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리부트’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