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만의 컴백 '베어 더 뮤지컬', 18일 오디션 개최... 캐스팅에 이목 집중
▲ 2년 만의 컴백 '베어 더 뮤지컬', 18일 오디션 개최... 캐스팅에 이목 집중 (사진=쇼플레이)
▲ 2년 만의 컴백 '베어 더 뮤지컬', 18일 오디션 개최... 캐스팅에 이목 집중 (사진=쇼플레이)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이 오는 18일부터 오디션을 개최한다. 

지난 2015년 초연 이후 관객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베어 더 뮤지컬'은 내년 5월 개막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배역 오디션을 개최한다. 기성 배우부터 신인 배우까지 다양한 캐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베어 더 뮤지컬'은 청소년기 누구나 가질 법한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감정, 마약, 자살, 동성애 등 한국에서 파격적이고 자극적일 수 있는 소재들까지도 솔직하게 꺼내놓고 이야기하는 작품이다. 특히 어디로 튈 지 모르는 고등학생의 다이내믹한 감정선와 이야기를 록, 팝 발라드, 가스펠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녹여냈다. 또한 대담하면서도 시적인 가사로 각 캐릭터의 성격을 관객에게 생생하게 전달한다. 

2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은 초연에 충실하면서도 업그레이드 된 무대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기존 시즌을 이끌어온 베테랑 스태프들이 재합류한다. 또한 지난 시즌 안무가로 참여한 정도영 감독이 이번 공연에서는 연출을 맡는다. 

이번 '베어 더 뮤지컬' 오디션에서는 피터, 제이슨, 아이비, 나디아, 맷 등 주요 배역을 포함한 전 배역을 캐스팅할 예정이다. 배우 이상이, 민경아, 박강현, 임준혁 등 매 시즌 굵직한 신예 배우를 파격적으로 기용하며 이목을 집중했던 공연인 만큼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2일 오후 5시까지 제작사 공식 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