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오후가 되면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한다. 단지 웃었을 뿐인데 눈주름 사이에 낀 파운데이션이 도드라지고, 화장이 뜬 게 느껴질 때는 '크림 미스트'가 필요한 시간이다.
크림 미스트는 일반 미스트와 달리 보습이 강하고, 오일 미스트와 달리 화장이 밀리지 않는다. 또한 화장솜에 묻혀 팩처럼 올리는 등 응용하기도 편리하다. 이에 브랜드별 크림 미스트를 모아봤다. 수분과 영양 보충이 시급한 지금, 크림 미스트로 건조함을 극복해보자.
# 엘리샤코이 '순수 우유 크림 미스트'

'순수 우유 크림 미스트'는 우유 단백질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12가지 복합 아미노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탄력을 케어한다.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만 7000원.
#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미스트'

'세라마이딘 크림 미스트'는 수분층과 크림층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각 수분 충전을 위한 자연보습인자 자일리톨을, 보습막을 형성하는 세라마이딘 크림을 담았다. 50ml 사이즈로도 구성해 건조한 기내에서도 뿌릴 수 있다. 가격은 2만 4000원.
# 더샘 '오리지널 크림 미스트'

'오리지널 크림 미스트'는 더샘의 '오리지널 미스트' 라인 중 한 제품이다. 벨기에 온천수를 베이스로 피부에 영양과 광채를 채워준다. 더불어 다섯 가지 오일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가격은 1만 6000원.
# 라네즈 '크림 스킨 미스트'

'크림 스킨 미스트'는 라네즈의 '크림 스킨'을 미스트 타입으로 기획한 제품이다. 이에 보습과 함께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이에 미스트뿐만 아니라 스킨으로, 메이크업 베이스와 믹스해서도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만 5000원.
# 라비오뜨 '린든 블라섬 딥 모이스처 크림 미스트'

'린든 블라섬 딥 모이스처 크림 미스트'는 린든 블라섬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깊은 보습을 전한다. 영양 크림층과 수분 에센스층으로 분리돼 보다 균형 잡힌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할 수 있다. 사용 전에는 잘 섞이도록 흔들어야 한다. 가격은 2만 9000원.
# 보타닉힐 보 '더마 인텐시브 판테놀 크림 미스트'

'더마 인텐시브 판테놀 크림 미스트'는 보타닉힐 보의 '판테놀 크림'을 담았다. 이에 기존 제품의 피부 진정과 보습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크림층, 수분층으로 나뉘어 흔들어 써야 하며, 수시로 뿌려 언제든 건조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5000원.
#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미스트'

'아토베리어365 크림미스트'는 세라마이드 1만 ppm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보호함과 동시에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쳐 예민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1만 8000원.
# 토니모리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딥 크림 미스트'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딥 크림 미스트'는 보습 크림을 바른 듯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선사한다. 또한 안개 분사가 가능해 넓고 고르게 분사할 수 있어 메이크업한 후에도 사용 가능하다. 크림층과 에센스층으로 나뉘어 있어 흔들어 사용해야 한다. 가격은 1만 4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