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SNS] 천상지희 선데이, 결혼 발표 “더 행복하고 당찬 진보라 될 것”
▲ 천상지희 선데이, 결혼 발표 “더 행복하고 당찬 진보라 될 것” (사진=선데이 SNS)
▲ 천상지희 선데이, 결혼 발표 “더 행복하고 당찬 진보라 될 것” (사진=선데이 SNS)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천상지희의 선데이가 결혼한다.

지난 7일 선데이는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 화보와 함께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진보라(선데이 본명)는 30대 중반이지만 무슨 유치원 다니는 어린아이처럼 마냥 이유 없이 사람들을 좋아하고 자신도 언제나 듬뿍 사랑받고 싶어 하는 그런 사람이다. 사실 제가 가끔 이렇게 같은 듯 다른 두 자신 때문에 헷갈리고 불안해 늘 혼란스러워하며 좋다가 나빴다 한다. 이런 모든 저의 존재 자체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나타났다”라고 알렸다.

이어 “불안하고 미숙한 진짜 제 자신을 아끼고 사랑해 주고 보듬어 주는 사람이다. 이제 전 또 제 인생의 새로운 누군가로 다시 시작하게 됐다. 그 사람과 함께라면 선데이도, 진보라도 또 다른 새로운 저의 모습도 두렵지 않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선데이는 “그 사람과의 인연으로 인해 더욱 성숙하고 안정되고 발전될 저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더 밝게 빛나는 선데이, 행복하고 당찬 진보라, 그리고 그 모두를 포함한 아름다운 사람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선데이는 지난 2004년 싱글앨범 ‘리라의 짝사랑’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천상지희로 2005년 싱글앨범 ‘투 굿(Too Good)’을 발매하고 그룹 활동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