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보리앙, 연말맞이 '마이 컬러 박스' 출시... 빛나는 베이스 메이크업
▲ 에르보리앙, 연말맞이 '마이 컬러 박스' 출시... 빛나는 베이스 메이크업 (사진=에르보리앙)
▲ 에르보리앙, 연말맞이 '마이 컬러 박스' 출시... 빛나는 베이스 메이크업 (사진=에르보리앙)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이 연말맞이 메이크업 키트를 선보였다.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이 11일 연말을 맞아 베이스 메이크업 키트 ‘마이 컬러 박스’를 출시했다.

마이 컬러 박스는 기존 'BB크림', 'CC크림'과 함께 피부 결을 정돈하는 '프라이머'와 붉은 홍조를 가려주는 '그린 코렉터' 등으로 구성해 피부 고민과 메이크업 콘셉트에 따라 다양하게 믹스 매치해 사용할 수 있다. 'BB 크림 누드', 'BB 크림 클레어', 'CC 크림 클레어', 'CC 크림 도레', 'CC 레드 코렉트', '매트 크림', '핑크퍼펙트 크림', '글로우 크림' 총 8종이다. 

에르보리앙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준비한 키트로 다양한 에르보리앙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담아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다”며, "15ml 사이즈의 각각 다른 제품 8종으로 구성해 에르보리앙의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