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원희 '유별나! 문셰프' 주연 확정...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役(공식입장)
▲ 고원희 '유별나! 문셰프' 주연 확정...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役 (사진=제니스뉴스 DB)
▲ 고원희 '유별나! 문셰프' 주연 확정...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役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고원희가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에 출연한다. 

11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배우 고원희가 채널A 새 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유별나! 문셰프’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고원희 분)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와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고원희는 극중 벨라라는 디자이너 명을 가진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유진 역을 맡아, 교통사고 이후 한순간에 엉뚱함 200%의 사고뭉치 '유별나'라는 별칭을 얻게 되는 입체적인 캐릭터를 소화한다.

그동안 KBS2 ‘퍼퓸’, JTBC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 등의 드라마에 출연해 현대극과 사극을 자유로이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약하고 있는 고원희는 영화 ‘죄 많은 소녀’를 통해 극한의 감정 연기 또한 이끌어 내 화제를 모았다. 

이외에도 고원희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활약, 차근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매 작품마다 완성도 높은 연기력과 차별화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는 내년 3월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