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퀸', 21일 첫 방송 "높은 완성도 위해 날짜 변경"(공식입장)
▲ '보이스퀸', 21일 첫 방송 "높은 완성도 위해 날짜 변경" (사진=MBN)
▲ '보이스퀸', 21일 첫 방송 "높은 완성도 위해 날짜 변경" (사진=MBN)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새 예능 '보이스퀸'이 높은 완성도의 프로그램을 예고했다.

MBN 새 예능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이하 '보이스퀸')이 오는 14일에서 21일로 첫 방송일을 변경했다.  

'보이스퀸'은 오로지 주부만을 대상으로 한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삶과 가족을 위해 잠시 꿈을 내려놓았던 주부들이 자신의 끼와 열정을 되살리고, 숨겨왔던 꿈을 펼쳐내는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국민 MC 강호동이 진행을 맡아, 특유의 에너지와 소통 능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끈다. 여기에 각기 다른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가수 태진아, 인순이, 박미경, 김혜연, 김경호, 이상민, 윤일상, 남상일, 황제성, 주이가 퀸 메이커로 분해 때로는 날카롭고, 때로는 따뜻하게 참가자들의 노래를 심사한다. 

이런 가운데 ‘보이스퀸’이 당초 공개했던 첫 방송 날짜를 변경했다. 오랫동안 가슴속에 품어왔던 꿈을 꺼낸 주부들의 용기가 가득 담긴 무대인만큼, 제작진은 더욱 높은 완성도로 시청자는 물론 참가 주부들에게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미로 결정을 내렸다. 

이에 ‘보이스퀸’ 관계자는 “몇 번의 경연 촬영을 하면서 참가자들이 얼마나 큰 용기로 무대에 임하는지 온몸으로 느끼게 됐다. 참가자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너무도 소중하고 절실한 무대인만큼 제작진도 최선을 다해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이에 부득이하게 첫 방송 날짜가 변경됐다. 기다려주셨던 시청자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MBN 새 예능 '보이스퀸'은 오는 21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