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엠 브리딩' 12월 개봉 확정... 한 남자의 특별한 도전 시작된다
▲ '아이 엠 브리딩' 12월 개봉 확정... 한 남자의 특별한 도전 시작된다 (사진=독포레스트)
▲ '아이 엠 브리딩' 12월 개봉 확정... 한 남자의 특별한 도전 시작된다 (사진=독포레스트)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한 남자의 특별한 도전을 담은 실화 영화 '아이 엠 브리딩'이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영화 '아이 엠 브리딩'이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 엠 브리딩'은 한 순간 특별한 존재가 돼버린 유쾌한 30대 건축과 닐과 그의 아내 루이즈, 그리고 갓 돌이 지난 아들 오스카의 가족 이야기를 다룬다.

이번 영화는 영국 아카데미 스코틀랜드 감독상, '리버런국제영화제' 최우수 다큐멘터리상을 수상했으며 세계 30여 개 주요 영화제에 초청되는 등 이미 그 작품성과 연출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차분한 파스텔톤 배경에 닐과 오스카의 단란한 한 때를 포착해 담았다. 애정 어린 시선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닐과 오스카와 '아이 엠 브리딩(I Am Breathing)'이라는 문장을 통해 두 사람에게 '살아 숨 쉬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을 자아낸다.

한편 '아이 엠 브리딩'은 오는 12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