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9, '숨바꼭티 맨투맨' 출시...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 슬림9, '숨바꼭티 맨투맨' 출시...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사진=슬림9)
▲ 슬림9, '숨바꼭티 맨투맨' 출시...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사진=슬림9)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이 여성의 시각에서 기획한 맨투맨을 선보였다.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이 12일 "'숨바꼭티'의 맨투맨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숨바꼭티는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보디 포지티브 운동과 맞물려 기존 브래지어 착용에 불편함을 느꼈던 여성들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숨바꼭티 맨투맨 버전은 기존 숨바꼭티와 숨바꼭티 원피스에 이은 세 번째 제품이다. 기존 긴팔 버전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에 힘입어 출시하게 됐다. 

이번 제품은 맨투맨 안감에 브라패드를 삽입한 구조로 브라를 한 것 같은 자연스러운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맨투맨 안감은 속옷에 쓰이는 원단과 동일한 것으로 맨살에 닿아도 부드럽도록, 내장된 패드는 슬림9 자사 제품인 '편해브라'에 내장한 것과 같은 패드를 사용했다.

컬러는 그레이, 네이비, 핑크, 블랙 총 네 가지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목과 소매가 탄탄한 시보리 마감으로 다양한 코디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맹서현 대표는 “여성의 시각에서 기획해 편안과 슬림을 동시에 살린 슬림9 숨바꼭티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아름답지만 편안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내놓아 슬림9을 차세대 언더웨어 1등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