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넬로 쿠치넬리, 이탈리아 감성 담은 첫 아동 컬렉션 론칭
▲ 브루넬로 쿠치넬리, 이탈리아 감성 담은 첫 아동 컬렉션 론칭 (사진=브루넬로 쿠치넬리)
▲ 브루넬로 쿠치넬리, 이탈리아 감성 담은 첫 아동 컬렉션 론칭 (사진=브루넬로 쿠치넬리)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패션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아동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패션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최근 브랜드 최초로 아동 컬렉션을 론칭했다.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이탈리아 솔로메오 지역 현지 장인들이 손수 제작한 선보이고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스포티한 스타일을 접목한 캐주얼 스타일이 특징이다. 

이번 아동 컬렉션도 이러한 성인 의류 제작 방식과 브랜드 고유의 철학을 바탕으로 제작했다. 아이들의 장난기와 순수함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내는 열정적이면서 활기찬 느낌을 표현했으며 아이들이 존중과 화합이 가득한 세상에서 용기와 자신감, 미래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자라기를 바라는 뜻을 담았다.

아동 컬렉션은 브루넬로 쿠치넬리를 대표하는 니트 제품들을 비롯해 셔츠, 티셔츠, 팬츠, 스커트, 점퍼, 액세서리 등으로 선보인다. 니트웨어 전 제품은 캐시미어와 울 등으로 제작했으며 크루넥, 목 폴라, 카디건까지 다양하게 출시한다. 

브루넬로 쿠치넬리 마케팅 담당자는 “장인 정신과 최고급 소재로 유명한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아동 컬렉션 역시 자극 없는 천연 소재로 제작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면서 “이탈리아 감성이 담긴 디자인 또한 브랜드만의 강점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