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 출시... 유니폼-앰블럼에서 영감
▲ 콜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 출시... 유니폼-앰블럼에서 영감 (사진=콜러)
▲ 콜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 출시... 유니폼-앰블럼에서 영감 (사진=콜러)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콜러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합착한 욕실 에디션을 선보인다.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13일 공식 스폰서십을 맺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합작한 욕실 에디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맨유의 상징 컬러인 레드가 포인트로 들어간 블랙 앤 레드 조합이 특징이다. 미니멀리즘을 표방하는 깔끔한 디자인과 무광 마감 채택으로 트렌디한 매력을 살렸다. 여기에 맨유 유니폼과 앰블럼 등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 요소를 곳곳에 적용해 맨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수전, 샤워 박스 도어, 욕조, 세면대, 샤워기 등 욕실을 구성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해 토털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맨유의 애칭이자 엠블럼에도 등장하는 붉은 악마(레드 데빌, The Red Devil)가 곳곳에 새겨져 있어 일부 제품만 선택해 욕실 인테리어에 포인트 효과를 줄 수도 있다.

사용자 편의도 놓치지 않았다. 욕조의 경우 물 얼룩이 적고 청소가 쉬운 ‘클린 코트’와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안티 슬립’ 디자인을 적용했다.

콜러 관계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은 콜러의 맨유 공식 스폰서십을 기념해 제작됐다”며 “콜러의 볼드 정신과 맨유의 아이덴티티가 살아 있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욕실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맨유 팬들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