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25일 디지털 싱글로 컴백... 11월 컴백 대전 합류
▲ 강다니엘, 25일 디지털 싱글로 컴백... 11월 컴백 대전 합류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 강다니엘, 25일 디지털 싱글로 컴백... 11월 컴백 대전 합류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디지털 싱글로 4개월 만에 돌아온다.

강다니엘이 13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오는 25일 디지털 싱글 발매 소식을 예고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7월 솔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 발매 이후 강다니엘이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예상을 뒤엎고 디지털 싱글 형식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강렬한 레드 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만의 색을 찾겠다던 강다니엘이 강렬한 붉은빛으로 컴백을 알리며, 초겨울을 뜨겁게 달굴 그의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받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통하고자 한다. 이례적인 디지털 싱글 발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강다니엘 팬미팅 '컬러 온 서울'(KANG DANIEL FANMEETING 'COLOR ON SEOUL')"를 개최, 팬미팅과 전시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