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라이프] ‘먹으면서 살 빼자!’ 간편하면서 든든한 다이어트 식품 6
▲ ‘먹으면서 살 빼자!’ 간편하면서 든든한 다이어트 식품 6 (사진=Freepik)
▲ ‘먹으면서 살 빼자!’ 간편하면서 든든한 다이어트 식품 6 (사진=Freepik)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다이어트를 성공하고 싶다면 식단을 놓쳐서는 안 된다. 칼로리가 낮고 건강하게 먹는 것이 중요한데, 아무리 많이 먹어도 맛있는 걸 마음껏 먹을 수 없는 상황이 스스로를 지치게 만든다. 이런 고민으로 다이어트를 포기하려 한다면, 주목하자. 최근 맛까지 챙긴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품들이 잇따라 출시 중이다. 칼로리는 물론, 맛있기까지 한 다이어트 식품으로 워너비 몸매를 만들어보자. 지금이 바로 샐러드에서 벗어날 때다. 

◆ 다노 ‘닭가슴살 핫도그’

▲ 다노 ‘닭가슴살 핫도그’ (사진=다노)
▲ 다노 ‘닭가슴살 핫도그’ (사진=다노)

다이어트와 핫도그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조합이다. 기름에 튀겨 만드는 핫도그는 기름이 많고 칼로리가 높아 다이어터라면 꼭 피해야 할 음식 중 하나다. 그럼에도 그 바삭한 식감을 잊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다노의 '닭가슴살 핫도그'는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핫도그다. 부드럽고 쫄깃한 빵과 통후추가 콕콕 박힌 소시지까지, 칼로리는 낮추면서 핫도그의 식감과 맛은 그대로 살렸다. 특히 기름진 돈육 소시지 대신 지방은 적고 단백질은 풍부한 닭가슴살 소시지를 사용해 단백질 섭취에 효과적이다. 다이어터가 아니더라도 사고 싶게 만드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가졌다. 칼로리는 230kcal(1개 기준), 가격은 2만 5900원(100g).

◆ 끼니밀 ‘튜브잼 아보카도’

▲ 끼니밀 ‘튜브잼 아보카도’ (사진=끼니밀)
▲ 끼니밀 ‘튜브잼 아보카도’ (사진=끼니밀)

다이어터도 먹을 수 있는 스프레드 잼이 나왔다. 끼니밀의 '튜브잼' 시리즈는 정백당, 정제염 대신 올리고당과 버터 향을 사용해 트랜스 지방 0%를 자랑하는 무설탕 식물성 스프레드 잼이다. 특히 제품 1개에 달걀 2개 만큼의 단백질을 함유했으며,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든 쉽게 짜 먹을 수 있다. 아몬드 100%, 아몬드 스위트, 아보카도 등 총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칼로리는 362kca(1개 기준), 가격은 1만 5000원(120g).

◆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 머핀’

▲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 머핀’ (사진=맛있닭)
▲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 머핀’ (사진=맛있닭)

세 번째 추천템은 든든한 한 끼 대용 머핀, 맛있닭의 '닭가슴살 한끼 머핀'이다.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의 잉글리시 머핀에 유청단백농축분말을 더해 단백질을 추가했으며, 씹을수록 은은하게 퍼지는 고소한 맛이 매력적이다. 특히 맛있닭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오리지널을 통째로 넣어 식감을 높였으며, 난백 에그 패티로 지방함량을 줄였다. 특별한 조리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칼로리는 368kcal(1팩 기준), 가격은 2만 2500원(200g / 5팩).

◆ 다신샵 ‘통밀당 젤라또’

▲ 다신샵 ‘통밀당 젤라또’ (사진=다십샵)
▲ 다신샵 ‘통밀당 젤라또’ (사진=다신샵)

다이어터뿐만 아니라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주목할 만한 소식이다. 네 번째 추천템은 다신샵의 '통밀당 젤라또'. 다신샵에서 만든 국내 최초 비건 아이스크림으로, 우유와 달걀, 설탕, 인공향료, 색소를 넣지 않아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 칼로리가 1/5 정도다. 특히 밀가루 대신 찹쌀, 통밀 과자와 유제품 대신 두유를 사용해 바삭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딸기, 녹차, 카카오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칼로리는 68~80kcal(1봉 기준), 가격은 2만 3100원(6봉).

◆ 아임닭 ‘매콤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 오믈렛 도시락’12팩

▲ 아임닭 ‘매콤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 오믈렛 도시락’ (사진=아임닭)
▲ 아임닭 ‘매콤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 오믈렛 도시락’ (사진=아임닭)

아임닭의 '매콤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 오믈렛 도시락'은 체중 관리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한 끼에 골고루 담은 도시락이다. 매콤한 닭가슴살과 여러 야채를 한데 섞은 볶음밥과 부드러운 식감의 오믈렛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특히 잡곡밥은 직화 방식을 적용해 찰진 식감을 자랑하며, 한 끼씩 깔끔하게 포장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칼로리는 345kcal(1팩 기준), 가격은 5만 4000원(230g / 12팩).

◆ 미식당 ‘뮤즐리 코코아팝’

▲ 미식당 ‘뮤즐리 코코아팝’ (사진=미식당)
▲ 미식당 ‘뮤즐리 코코아팝’ (사진=미식당)

마지막 추천템은 미식당의 '뮤즐리 코코아팝'이다. 한 끼 대용은 물론, 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시리얼이다. 리얼 카카오 플레이크의 달콤 쌉싸름한 맛과 코코아 파우더와 치즈 분말의 달콤함, 바삭한 현미와 건강한 가바현미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탄생한 맛있는 간식이다. 휴대가 편하며, 숟가락이 들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칼로리는 122kcal(1봉 기준), 가격은 1만 3300원(30g / 7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