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연말 맞아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팔레트부터 립까지
▲ 랑콤, 연말 맞아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팔레트부터 립까지 (사진=랑콤)
▲ 랑콤, 연말 맞아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팔레트부터 립까지 (사진=랑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뷰티 브랜드 랑콤이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뷰티 브랜드 랑콤이 14일 이탈리아 인플루언서 키아라와 협업한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은 키아라가 직접 선택하고 디자인해 탄생한 특별 에디션이다. 아이코닉한 키아라 아이 로고 패키지가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올인원으로 구성된 ‘키아라 플러팅 팔레트’, 키아라 시그니처 케이스로 재탄생한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 ‘압솔뤼 에나멜 라커’로 이뤄졌다. 

먼저 키아라 플러팅 팔레트는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핑크 글리터 바탕에 키아라 시그니처 아이 로고가 새겨진 디자인으로 화려하게 출시했다. 립부터 아이섀도, 블러셔, 하이라이터까지 활용도 높은 13가지 컬러로 구성해 팔레트 하나로 어디서든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과 압솔뤼 에나멜 라커는 키아라 컬렉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컬러와 케이스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촉촉한 제형, 향이 특징인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에는 로즈 핑크 '#0705'와 차분한 MLBB 컬러 '#1903'가 더해졌다. 압솔뤼 에나멜 라커에는 딥 레드 '#2017'과 코럴 레드 '#2018'이 새롭게 추가돼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랑콤 관계자는 “매년 조기 품절 등 큰 사랑을 받아온 랑콤 홀리데이 컬렉션이 올해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키아라와의 컬래버로 더욱 특별하게 거듭났다”며 “특히 이번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은 국내에서 한정 수량 출시되는 만큼 소중한 연인이나 친구, 가족에게 특별한 연말 선물로 활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