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페스티브 플라이트’ 캠페인 공개... 하늘에서 열린 홀리데이 파티
▲ MCM, ‘페스티브 플라이트’ 캠페인 공개... 하늘에서 열린 홀리데이 파티 (사진=MCM)
▲ MCM, ‘페스티브 플라이트’ 캠페인 공개... 하늘에서 열린 홀리데이 파티 (사진=MCM)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MCM이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패션 브랜드 MCM이 14일 연말을 맞아 항공 여행의 자유로움을 담은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을 론칭했다.

매년 홀리데이 시즌마다 특별한 화보를 선보이고 있는 MCM이 올해는 ‘페스티브 플라이트(Festive Flight)’라는 테마를 주제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홀리데이 시즌에 떠나는 항공 여행의 한 장면을 연출한 것으로, MCM 태생부터 영감이 된 자유로운 여행이 주는 즐거움과 음악이 함께하는 설렘이 담겨있다.

캠페인은 Z세대를 대표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테너 리즈, 바네사 홍, 사미 미로가 미국 존 F. 케네디(JFK) 국제공항에서 MCM 항공을 타고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연출했다. 흥겨운 음악과 화려한 파티 속에서 MCM 제품을 착용한 각양각색의 인물들이 어우러져 무한한 하늘에서 펼쳐지는 항공 여행의 자유로움을 보여준다.

디르크 쇤베르거 MCM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는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은 음악, 문화, 자유 등 MCM을 뉴스쿨 럭셔리의 선구자로 이끈 브랜드 헤리티지를 녹여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캠페인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가 음악과 함께하는 항공 여행의 자유로움과 MCM의 역사를 함께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MCM은 2019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0 S/S 컬렉션 일부를 공개했다. 신제품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착용 가능한 모듈러 디자인과 핸즈프리 스타일 등 여행의 편리함을 더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특히 레드 등 화려한 원색 컬러와 엷은 뉴트럴 색조를 바탕으로 반짝거리는 메탈릭 소재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여행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MCM이 갖고 있는 여행에 대한 헤리티지를 경외하고, 1976년부터 현재까지 음악과 함께한 MCM의 역사를 기념하는 테마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