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2019년도 어느덧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연말이 가까워지면서 파티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가운데, 호텔들이 연말 고객 잡기에 힘을 쏟고 있다.
최근 국내 호텔들이 다양한 호텔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연말 파티족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지금,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호텔에서 파티를 즐기는 건 어떨까? 연말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호텔 프로모션을 정리했다.
#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스위트’

그랜드 힐튼 서울의 레지던스 ‘그랜드 스위트’는 모임이 많은 연말 시즌을 앞두고 여러 명이 모여 파티 하기 좋은 객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추억의 게임 ‘부루마블’을 통해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펀 더 멘탈(Fun the mental)’ 패키지는 3 베드 룸(4인), 4 베드 룸(6인) 인원 수에 맞춰 준비된 객실에서의 1박, 조식 30% 할인권,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 20% 할인권으로 구성됐다. 특히 1980~90년대 ‘국민 보드 게임’으로 사랑 받은 부루마블을 선물해 재미를 더했다.
또한 여성만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파티 전용 ‘L.O.L(Laugh Out Loud)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L.O.L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 조식 30% 할인권, ‘뷔페 레스토랑’ 20% 할인권, 그리고 스폐셜 기프트의 혜택을 제공한다. 스페셜 기프트는 피코블랑코의 파티 소품, 더프트앤도프트의 핸드크림 세트와 트리앤씨의 다이아몬드 마스크 5매를 포함해 스킨케어까지 가능하다. 두 가지 패키지 모두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고메박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연말 한정 고메박스(Gourmet Box)를 선보인다. 이번 연말 고메박스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시그니처 상품인 고메박스의 연말 버전으로, 셰프가 직접 연말 송년회 및 홈 파티에 적합한 메뉴를 직접 선정해 준비하는 프로모션이다.
연말 고메박스는 콜드와 핫, 디저트 메뉴 중에 원하는 메뉴 총 3가지 혹은 5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연말 한정 케이터링 박스다. 콜드 디시에서는 콥 샐러드, 타파스와 샌드위치, 지중해식 해산물 세비체, 과일 카프레제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핫 디시에서는 통 바비큐 치킨구이, 미트볼 치즈 그라탕, 마라 등갈비 및 갈비찜 등이 선택 가능하다. 디저트 메뉴로는 계절과일, 애플파이, 바게트와 깜빠뉴 중 원하는 메뉴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연말 고메박스는 사전 예약 후 오는 16일부터 픽업 가능하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페스타 게더링 디너’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인 페스타 바이 민구는 11월부터 연말 모임을 시작할 수 있도록 ‘페스타 게더링 디너(Festa Gathering Dinner)’를 론칭했다. 페스타 게더링 디너는 이른 송년회 및 연말 모임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둘러앉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여럿이 나누어 먹기에 좋은 셰어링 메뉴로 구성됐다.
쉐어링 메뉴는 총 4종으로,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밍글스의 오너 셰프이자 페스타 바이 민구의 총괄 셰프인 강민구 셰프가 엄선했다. 4종의 메뉴는 ‘페스타 브레드’와 ‘훈연 연어’, ‘수제 콜드컷 플래터’, ‘미니 오이 샐러드’를 비롯해 ‘은대구 튀김과 석류 오렌지 샐러드’, ‘그릴 미트 플래터와 구운 채소, 유자 시저 샐러드’, ‘오늘의 파스타’다. 남산에 자리해 남다른 뷰를 자랑하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로맨틱한 연말을 보내는 건 어떨까?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레이디스 나잇’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연말에 특별한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여성 고객을 위해 `레이디스 나잇 (Ladies Night Package)`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3인이 투숙할 수 있는 비즈니스 와이드 트윈룸, 또는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듀플렉스 스위트룸 1박과 파티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다양한 파티 셀프 키트를 제공한다.
특히 추억을 생생하게 남길 수 있도록 캐논의 포토 프린터 ‘셀피 CP1300`을 대여해주며, 사진 인화지를 함께 제공한다. 더불어 카나페, 신선한 과일, 다양한 디저트로 구성된 파티 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룸 서비스로 제공돼 더 풍성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호텔을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오후 2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12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파라다이스시티 ‘페스티브 위크’

파라다이스시티는 연말 시즌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페스티브 위크’를 진행한다. 먼저 플라자가 '산타 빌리지'로 변신한다. 오는 29일부터는 광장에 초대형 달이 떠오르며 크리스마스 하우스와 포토존도 등장한다. 또한 12월 13일부터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선물, 스페셜 F&B 등을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마켓도 오픈한다.
레스토랑에서는 연말 모임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스페셜 메뉴를 만날 수 있다. 한식 다이닝 새라새는 연말까지 겨울 제철 식재료로 만든 한식 코스를 선보이며,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왕새우, 문어 사시미, 크리스마스 디저트로 유명한 스톨렌 등 특선 메뉴를 론칭한다.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에서는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트러플, 캐비어, 푸아그라를 이용한 초밥 등을 맛볼 수 있다.
또한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12월 24일과 25일 한정으로 아이를 위한 깜짝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담은 객실 패키지도 출시한다. '산타클로스 인 파라다이스시티 패키지'로, 준비한 선물을 패밀리 라운지에 맡기면 예약된 시간에 산타가 객실로 찾아와 아이에게 추억을 만들어준다. 온 가족이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디럭스 스위트 객실에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