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 있지 리얼리티 'Paris et ITZY' 론칭… 2020년 1월 방송 예정
▲ M2, 있지 리얼리티 'Paris et ITZY' 론칭… 2020년 1월 방송 예정 (사진=Mnet M2)
▲ M2, 있지 리얼리티 'Paris et ITZY' 론칭… 2020년 1월 방송 예정 (사진=Mnet M2)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그룹 있지의 데뷔 후 첫 리얼리티를 론칭한다.

M2는 16일 "그룹 있지의 첫 리얼리티 '100시간의 낭만여행 - Paris et ITZY'가 오는 2020년 1월 중 전파를 탄다"고 밝혔다.

프랑스어로 '파리 그리고 있지'를 뜻하는 'Paris et ITZY'는 다섯 멤버들의 특별한 프랑스 여행을 그려낼 예정이다.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리얼리티는 '낭만 여행'을 모토로 촬영했다. 멤버들이 프랑스 파리에서 100시간 동안 듣고, 보고, 경험한 것들을 생생하게 담아낼 계획이다.

또한 지난 15일 공개된 'M2 Special - ITZY VLOG'의 마지막 부분에 리얼리티 예고가 깜짝 등장했다. 채령의 "왜 하루는 24시간인 거야?"라는 물음을 통해 '100시간 여행'에 대한 아쉬움을 암시해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연출을 맡은 남동윤 PD는 "있지가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평범한 또래 여행객처럼 자유로운 힐링 여행을 즐기고, 더불어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도 했다"며 "리얼리티를 기다렸던 전 세계 팬들에게 선물 같은 소식이길 바란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룹 있지의 '100시간의 낭만여행 - Paris et ITZY'는 오는 2020년 1월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