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강기영-황희-이태선, '런' 출연 확정... 달리는 예능 탄생(공식입장)
▲ 지성-강기영-황희-이태선, '런' 출연 확정... 달리는 예능 탄생 (사진=tvN)
▲ 지성-강기영-황희-이태선, '런' 출연 확정... 달리는 예능 탄생 (사진=tvN)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배우 지성, 강기영, 황희, 이태선이 새 예능 '런'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tvN 측은 16일 "배우 지성, 강기영, 황희, 이태선이 의기투합한 신규 예능 프로그램 '런(RUN)'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런'은 출연진이 러닝 크루가 돼 국내외 러닝 스폿을 달리며 '달리는 즐거움'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지성, 강기영, 황희, 이태선이 러닝에 뛰어든다. 러너가 된 네 사람은 국내외에서 달리기 여행기를 선보이고, 나아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열리는 국제 마라톤에 도전한다. 

지성은 '런'을 통해 난생처음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고정 멤버로 나선다. 지성은 매일 아침 조깅으로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며 달리기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기영은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첫 촬영부터 멤버들 간의 케미스트리를 이끌어내며 존재감을 발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과거 마라톤 대회의 홍보대사를 맡은 적이 있을 정도로 러닝에 관심이 많았던 강기영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한 러너로 거듭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이와 함께 황희, 막내 이태선이 합류하며 '러닝 크루'를 완성한다. 황희는 지성과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 친밀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이태선의 풋풋한 모습도 기대되는 관전 포인트다.

공개된 첫 촬영 현장 스틸 이미지에는 네 사람의 건강하고 유쾌한 분위기가 뿜어져 나온다. 네 사람은 한자리에 모인 첫날부터 북촌을 달렸다. 러너의 착장을 갖추고 선두를 이끄는 지성과 서로 속도를 맞춰 달리고 있는 강기영, 황희, 이태선의 모습도 살펴볼 수 있다. 

김현실 PD는 "러닝은 있는 힘껏 달리면서 지친 일상을 잠시 멈추고, 자신에게 몰입하고 스스로를 채우는 시간이다. 최근 러닝 문화가 확산되며 달리기를 통해 자존감, 건강, 힐링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출연진의 달리기 과정을 지켜보며 시청자 여러분도 숨 가쁘게 달려온 일상을 잠시나마 잊고 힐링과 위로, 러닝 욕구에 대한 대리 만족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익숙하지만 달리면서 바라보면 새롭게 다가오는 국내의 러닝 로드부터 낭만의 도시 이탈리아 피렌체의 마라톤 코스까지 국내외 달리기 장소들의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tvN 새 예능 '런'은 오는 2020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