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강예슬, '플레이어'로 첫 MC 도전... 허경환과 찰떡 호흡(공식입장)
▲ 강예슬 (사진=에잇크리에이티브)
▲ 강예슬 (사진=에잇크리에이티브)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가수 강예슬이 첫 MC에 도전한다. 

가수 강예슬이 오는 17일 방송되는 tvN, XtvN 예능 프로그램 '플레이어'의 스페셜 MC로 출연, 개그맨 허경환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플레이어’는 ‘웃는 순간, 출연료가 깎인다’는 콘셉트로, 매주 바뀌는 장소와 상황에서 특정 미션을 해결하며 웃음을 참고 살아남아야 하는 일곱 남자의 웃음 트랩 탈출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이수근,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배우 이이경, 모델 정혁이 출연해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강예슬은 허경환과 함께 프로그램 속 ‘트로트 듀엣가요제’ 본선 무대의 진행자로 활약한다. ‘트로트 듀엣가요제’에서는 애절한 발라드부터 섹시 댄스곡까지 명곡들이 트로트로 재탄생, 플레이어들과 처음 만난 듀엣 파트너들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녹화 당일 강예슬은 첫 MC 도전에도 불구하고, 재치 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발휘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밝게 물들였다. 특히 허경환과 찰떡 호흡을 나누며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해 객석의 호응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앞서 강예슬은 지난 2014년 그룹 윙스로 데뷔, 올상반기 인기리에 방영된 TV조선 예능 '미스트롯'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지난 9월에는 첫 번째 싱글 앨범 '퐁당퐁당'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tvN, XtvN 예능 '플레이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