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향, '사풀인풀' OST '길' 참여... 현대인 향한 위로 건넨다
▲ 소향, '사풀인풀' OST '길' 참여... 현대인 향한 위로 건넨다 (사진=KBS)
▲ 소향, '사풀인풀' OST '길' 참여... 현대인 향한 위로 건넨다 (사진=KBS)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가수 소향이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에 참여했다.

소향이 참여한 KBS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 두 번째 OST '길'이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길'은 고된 삶의 길을 나아가려는 다짐을 그려낸 곡이다. 꿈에 설레던 때는 간데없이 멀고 험한 길만을 앞두고 잠시 주춤할지라도 결국 묵묵히 길을 걸어가는 오늘날을 살아가는 모든 이의 심정을 대변한다. 

특히 이 곡은 드라마 '배드파파', '왕이 된 남자',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다양한 작품에서 오혁, 여자친구 은하, 베리베리 등 많은 가수들과 협업한 김범주, 김시혁 작곡가가 작업한 곡으로 드라마의 무게감을 실어준다. 여기에 다양한 OST에서 가창력 뿐만 아니라 섬세한 감성과 잔잔한 감동을 선사해온 소향의 참여 소식에 드라마 뿐만 아니라 OST 까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한편 소향이 참여한 '사풀인풀' OST 길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