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카인드, 18일 론칭 "클린 앤 비건 뷰티로 자리 잡을 것"
▲ (사진=세럼카인드)
▲ 세럼카인드, 18일 론칭 "클린 앤 비건 뷰티로 자리 잡을 것" (사진=세럼카인드)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세럼 브랜드 세럼카인드가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한다. 

화장품 기업 씨티케이브랜드랩이 18일 세럼 브랜드 세럼카인드(SERUMKIND)를 론칭했다. 

씨티케이브랜드랩은 로레알, 에스티로더, 켄도 등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 제품의 R&D를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존의 뷰티 브랜드들이 시도하지 못했던 제품 개발, 전형적인 콘셉트에서 벗어난 감도 높은 인디 브랜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럼카인드 론칭에 이어 감각적인 메이크업 베이스 브랜드도 선보일 계획이다. 

세럼카인드는 에센스, 앰풀 크림, 마스크팩 등의 관리 단계를 최소한으로 줄여 영양 과잉 공급으로 인한 트러블 및 유수분 밸런스 붕괴를 방지하고, 효과적인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세럼 브랜드다. 

이에 세럼카인드는 세럼 하나만 사용해도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효율적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글로벌 기준(NoNo List)에 따른 유해 성분 배제와 동물성 원료 무첨가 및 동물 보호 정책(Cruelty Free)과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한 자연친화적 패키지(ECO Package) 등을 전 제품에 반영해 클린 앤 비건 뷰티를 지향한다.

론칭과 함께 출시한 라인업은 다섯 가지 피부 고민에 맞춘 다섯 가지 로컬 원료를 담은 세럼 5종이다. ‘블랙 블라썸 드롭’은 네덜란드 블랙 튤립에서, ‘아이슬란드 모스 드롭’은 아이슬란드 이끼 추출물을, '딥 안타틱 드롭'은 저온에서도 살아남는 남극 빙하 속 미생물, 안타티신을, '퍼플 캐비지 드롭'은 적양배추 추출물을, '유스 앤 글로우'는 산자나무 열매를 담았다. 

세럼카인드 관계자는 “피부는 의외로 단순함을 원한다. 세심하고 복잡한 관리보다는 피부 고민 해결에 집중하는 효율적이고 균형 잡힌 세럼을 선보이고 싶었다”며 “클린 앤 비건 뷰티에 앞장서는 세럼 전문 브랜드로서 사용자들의 뷰티 루틴 속에 자리 잡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