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시베리안 벤치 다운' 출시... 내구성-디자인 높였다
▲ 레드페이스, '시베리안 벤치 다운' 출시... 내구성-디자인 높였다 (사진=레드페이스)
▲ 레드페이스, '시베리안 벤치 다운' 출시... 내구성-디자인 높였다 (사진=레드페이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레드페이스가 디자인과 내구성을 강화한 새로운 다운재킷을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19일 보온성과 내구성을 강화하면서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소화할 수 있는 신제품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재킷'을 출시했다. 

신제품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재킷은 방풍 기능과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은 물론, 다운재킷임에도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충전재로는 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시베리안 다운을 적용해 내구성과 함께 보온성을 강화했다.

밑단에는 스냅으로 여닫음이 가능한 옆트임 처리를 했으며, 긴 기장으로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활동성을 높여 편리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부착된 후드는 일체형으로, 착용자에 맞춰 목 부분을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이 있어 찬바람이 새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준다.

여성용인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 우먼 재킷’은 우아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허리 라인이 돋보인다. 색상은 화사한 아이보리와 블랙이 있으며, 남성용과 마찬가지로 솜털 비율 80%의 시베리안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비교적 포근했던 전년과 달리 올해는 한파가 예상되고 있는 만큼 보온 대비가 중요해졌다”며 “높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자랑하는 레드페이스 시베리안 벤치 다운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웃도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