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푸른 바다, 시원한 바람, 상큼한 귤이 가득한 제주는 매력적인 곳이다. 또한 청정 지역으로 손꼽히며 많은 이들의 힐링 플레이스로 사랑받고 있다.
때문에 그 매력을 가득 담은 화장품도 다양하다. 제주에서 나고 자란 성분, 특징을 살린 제품은 제주 여행의 추억을 자극하기도 한다. 이에 제주 감성이 느껴지는 뷰티템을 모아봤다. 로션부터 핸드크림, 클렌징 폼까지 다채로운 제품들을 지금 공개한다.
♪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로션'

감성적인 패키지가 돋보이는 ‘제주 품은 탄탄 로션’은 녹차, 청귤, 편백잎 등 제주 자연 성분과 용암해수를 담았다. 이와 함께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비타민 B 시리즈가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고 알란토인,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화사하게 케어한다. 가격은 1만 5900원.
♪ 시크릿네이처 '감뀰 품은 미백 수분 크림'

시크릿네이처는 제주에서 기른 원료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감귤과 꿀의 합성어인 '감뀰' 라인의 '감뀰 품은 미백 수분 크림'은 감귤과 프로폴리스를 담아 보습, 피부 톤, 주름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은은하면서 상큼하게 퍼지는 향 또한 매력적이다. 가격은 2만 원.
♪ 호호청과 '귤 핸드크림'

미니어처 귤 박스 안에 핸드크림이 들어있다면? 호호청과의 '귤 핸드크림'은 손바닥에 들어가는 작은 박스에 핸드크림을 담은 패키지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핸드크림은 귤 추출물, 귤껍질 추출물 등을 담아 가볍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박스에 3개가 담겨있어 선물하기도 부담 없다. 가격은 1만 3900원(3개입).
♪ 이니스프리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이니스프리는 제주의 그린 에너지를 담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그중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는 제주 오메가 오일, 제주 미역 발효 추출물을 더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쫀쫀한 텍스처로 주름 고민인 부위를 집중 케어할 수 있다. 가격은 3만 5000원.
♪ 더페이스샵 '제주 화산토 모공 클렌징폼'

'제주 화산토 모공 클렌징폼'은 제주에서 화산이 폭발할 때 만들어진 화산토를 함유해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잡아준다. 더불어 제주에서 나온 조릿대, 으름덩굴, 톳을 담은 콤플렉스가 피부를 깨끗하게 케어한다. 뿐만 아니라 크림 제형으로 보다 부드러운 세안이 가능하다. 가격은 8000원.
♪ 더샘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는 제주의 병풀 추출물을 함유한 고농축 에센스다. 저온에서 오랜 시간 추출하는 공법을 통해 유효 성분의 파괴를 줄여 병풀의 효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 세안 후 피부 땅김이 심하거나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가격은 3만 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