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오리스, 美 블루밍데일즈 편집숍 입점... 비건 뷰티 대표 브랜드 선정
▲ 시오리스, 美 블루밍데일즈 편집숍 입점... 비건 뷰티 대표 브랜드 선정 (사진=시오리스)
▲ 시오리스, 美 블루밍데일즈 편집숍 입점... 비건 뷰티 대표 브랜드 선정 (사진=시오리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시오리스가 미국 시장 집중 공략에 나선다.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가 20일 "미국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즈 뷰티 편집샵 입점과 동시에 비건 뷰티 대표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시오리스는 미국 온라인몰인 Oholly, Amazon에 이어 미국의 대표 프리미엄 백화점인 블루밍데일즈에 첫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알리며 미국 하이엔드 백화점에서 현지 소비자들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제품력과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비건 코스메틱이라는 점을 화두로 시오리스는 블루밍데일즈 뷰티 편집샵 입점 외에도 LA 등 미국 내 37개 지점에 순차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할 예정으로 미국 시장의 판로를 넓혀갈 예정이다.

한성욱 시오리스 대표는 “시오리스 론칭 2주년 맞는 뜻깊은 시기에 미국 현지에서 오프라인으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첫 기회를 블루밍 데일즈에서 갖게 돼 매우 기쁘다. 시오리스만의 철학과 제품력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해외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시오리스는 국내산 제철 수확 원료 사용 원칙에 따라 제품의 신선함을 지키기 위해 '제조 후 1년이 지난 제품은 유통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제품력에 만족한 세계적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을 통한 입소문 효과가 이어지며 미국, 호주, 유럽, 동남아 등 활발하게 글로벌 시장에 진출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