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글로벌 브랜드 도약 예고
▲ 시에로코스메틱,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사진=시에로코스메틱)
▲ 시에로코스메틱,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글로벌 브랜드 도약 예고 (사진=시에로코스메틱)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시에로코스메틱이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를 성황리에 마쳤다.

컨템퍼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이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2019 COSMOPROF ASIA HONG KONG)’에 참가했다.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인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한국을 비롯해 53개 국, 3030개의 업체가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 지난 2018년에는 130개 국 8만 7000여 명의 바이어와 관람객이 참석했다.

이번 박람회에 처음 참가하는 시에로코스메틱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김성민 대표를 내세워 차별화된 컬러와 눈에 띄는 디자인 부스로 바이어와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스테디셀러인 ‘젤러시 아카이브 립 플럼퍼’와 ‘매트 플럼퍼’를 선두로 다양한 색조 군과 ‘유니 어 데이’ 스킨케어 컬렉션 등을 해외 시장에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시에로코스메틱의 부스는 제품 디자인에 특히 높은 관심을 보이는 해외 바이어들과 제품을 시연하고자 하는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더불어 현장에서 진행하는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어워즈’에서 메이크업 카테고리 베스트 탑4에 오르는 등 주목을 받았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확고한 브랜드 콘셉트와 디자인 감성, 그리고 해외 브랜드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우수한 제품력의 시에로코스메틱을 글로벌 시장에 알리는 좋은 계기였다”며 “박람회가 끝난 이후에도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