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봉인 해제! 하고 싶은 거 다 해, 핑크부터 퍼플까지 염색 추천 8
▲ 봉인 해제! 하고 싶은 거 다 해, 핑크부터 퍼플까지 염색 추천 8 (사진=문찬희 기자)
▲ 봉인 해제! 하고 싶은 거 다 해, 핑크부터 퍼플까지 염색 추천 8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분출하지 못했던 개성을 뽐낼 때가 왔다. 수능을 마치고 '염색' 도전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새내기라면 집중해보자. 

새로운 스타일에 대한 도전 욕구가 꿈틀대고 있는 지금, 헤어 컬러에 변화를 줘보는 건 어떨까? 버킷 리스트에만 적어놨던 신비롭고 영롱한 컬러를 준비했다. 블론드부터, 레드, 블루, 핑크 등 스타들의 룩에서 만났던 헤어 컬러를 한자리에 모아봤다.  

# '탈색으로 색다른 느낌' 블론드

▲ (사진=문찬희 기자)
▲ AOA 지민-슈퍼주니어 려욱 (사진=문찬희 기자)

과감한 변신을 꿈꾸고 있다면, 탈색은 필수다. 다양한 컬러를 시도할 계획을 하고 있다면, 블론드는 꼭 거쳐야 하는 컬러다. 선명한 컬러 헤어의 밑바탕이 되는 블론드 헤어는 그 자체로도 매력적이기 때문에 보편적으로 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컬러이기도 하다.  

# '시선 집중! 요정 비주얼' 그레이 

▲ (사진=문찬희 기자)
▲ 빅톤 임세준-이주영 (사진=문찬희 기자)

신비로운 컬러의 끝판왕인 그레이는 인형 같은 스타일을 연출하기 충분하다. 또한 사진 속 임세준-이주영처럼 시크하고 모던한 숏컷과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 자신만의 개성을 어필하고 싶다면, 그레이 헤어로 시너지를 더해보자. 

# '상큼 발랄 인간 자몽' 핑크 

▲ (사진=문찬희 기자)
▲ 뉴이스트 렌-엑소 백현-트와이스 사나 (사진=문찬희 기자)

따뜻하고 포근한 핑크 헤어는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 도전해보고 싶은 파격적인 컬러 중 하나며, '인간 자몽', '인간 복숭아'라는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다. 코럴 컬러와 어우러지면 보다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 '2019 F/W 트렌드 컬러' 레드 

▲ (사진=문찬희 기자)
▲ 뉴이스트 황민현-솔비-골든차일드 김지범 (사진=문찬희 기자)

F/W 시즌에 들어서면서 많은 이들의 헤어를 물들이고 있는 컬러가 있다. 바로 레드다. 인어공주를 떠오르게 하는 강렬한 빛깔의 레드 헤어는 생기 발랄한 이미지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멋을 발산할 수 있다. 보다 차분한 레드 컬러를 원한다면 레드 브라운 컬러를 추천한다.

# '차분한 매력이 톡톡' 카키 

▲ (사진=문찬희 기자)
▲ 슈퍼주니어 규현-원팀 제현 (사진=문찬희 기자)

차분하고 도회적인 컬러를 찾고 있다면, 카키 컬러로 물들여보는 건 어떨까? 우아한 매력의 카키는 최근 애시를 더한 매트한 텍스처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F/W 시즌과도 잘 어울려 특별한 데일리 컬러로 적합하다. 

# '보기만 해도 시원해' 민트 

▲ (사진=문찬희 기자)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AB6IX 박우진 (사진=문찬희 기자)

민트 컬러는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분위기가 퍼진다. 쨍한 민트 헤어는 통통 튀는 매력으로 어디서나 시선 집중되는 컬러다. 때문에 스타들의 이미지 변신 컬러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블루 

▲ (사진=문찬희 기자)
▲ 마마무 휘인-TXT 연준-원팀 정훈 (사진=문찬희 기자)

판타지 영화를 떠오르게 만드는 블루 헤어는 청량하면서도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낸다. 진한 비비드 블루는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은은한 네이비는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과거 유행했던 블루 블랙 컬러도 최근 다시 인기를 모으며 떠오르고 있다.

# '몽환적인 분위기에 취한다' 퍼플

▲ (사진=문찬희 기자)
▲ NCT 태용-세븐틴 도겸-마마무 문별 (사진=문찬희 기자)

퍼플은 우주를 닮은 듯한 독특한 컬러다. 몽환적인 빛깔이 돋보여 도전해보고 싶은 컬러로 손꼽힌다. 보다 힙하고 영롱한 헤어 컬러를 찾고 있다면, 어떤 스타일이든 특별하게 만들어줄 퍼플 헤어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