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X미키마우스, 협업 에디션 출시... 의류부터 잡화까지
▲ 리바이스키즈X미키마우스, 협업 에디션 출시... 의류부터 잡화까지 (사진=리바이스키즈)
▲ 리바이스키즈X미키마우스, 협업 에디션 출시... 의류부터 잡화까지 (사진=리바이스키즈)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리바이스키즈와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가 만났다.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21일 "미키마우스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바이스키즈는 겨울을 맞아 캐릭터 전성시대를 연 디즈니의 상징이자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의류부터 모자, 양말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 중 가장 돋보이는 것은 리바이스키즈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맨투맨과 바지 세트다. 리바이스 청바지를 입은 미키마우스 그래픽이 독특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리바이스 컬러블록 로고가 새겨진 테이핑 포인트가 활동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상하의 모두 기모 안감으로 보온성까지 챙겨 겨울철 높은 활용도를 자랑할 전망이다.

더불어 캥거루 포켓 위로 튀어 올라 사랑스러운 미소를 뽐내는 미키마우스가 그려진 후디, 래글런 스타일의 디자인에 각기 다른 컬러의 소매로 포인트를 더한 티셔츠를 함께 제안한다. 

이수진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기획MD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는 리바이스키즈가 이번에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만나 다채로운 아이템을 출시한다”며 “함께 진행되고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협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하시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