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버, 오늘(21일) ‘Curiosity’ 전 세계 동시 발매.. 미국 투어 예고
▲ 엠버, 오늘(21일) ‘Curiosity’ 전 세계 동시 발매.. 미국 투어 예고 (사진=Steel Wool Entertainment)
▲ 엠버, 오늘(21일) ‘Curiosity’ 전 세계 동시 발매.. 미국 투어 예고 (사진=Steel Wool Entertainment)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에프엑스 엠버가 새로운 곡으로 돌아온다.

엠버(Amber)는 21일 정오(한국시간)에 앨범 ’엑스(X)’ Part3 ‘큐리오시티(Curiosity)’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엠버는 지난 9월 20일 발매한 앨범 ’X’ Part1을 시작으로 Part6까지 한달에 1곡씩 전 세계 동시 발매할 계획이며, 이번 ‘큐리오시티’는 앨범 ’X’의 타이틀곡이다.

‘큐리오시티’는 가벼운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의 곡으로, 관심 있는 이성에 대한 호기심을 표현한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며, 도입부의 후크(Hook) 멜로디가 매력적이다. 우연히 처음 만난 이성에 대한 호기심이 그에 대한 관심으로 번지는 사랑이 시작되기 전의 기분 좋은 느낌을 잘 표현했다.

그동안 엠버는 미국 현지에서 ‘X’ 앨범 대부분의 파트에 참여하여,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인정을 받고 있다. 이에 내년 1월부터는 미국 24개 도시에서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엠버는 ‘큐리오시티’를 중국 팬들을 위해 중국어 버전으로도 녹음해 동시 발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