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건조할 때마다 촉촉하게' 어디서나 슥슥 바르는 보습 스틱 8
▲ '건조할 때마다 촉촉하게' 어디서나 슥슥 바르는 보습 스틱 8 (사진=이지피지)
▲ '건조할 때마다 촉촉하게' 어디서나 슥슥 바르는 보습 스틱 8 (사진=이지피지)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한 요즘, 쉽고 빠르게 보습 케어하는 방법은 없을까?

이에 한 손에 쏙 들어오고, 파우치에 간편하게 넣고 다닐 수 있는 뷰티템을 준비했다. 바로 '보습 스틱'이다.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때로는 마사지 효과도 볼 수 있는 보습 스틱을 모아봤다. 수분 충전부터 오일까지 다양한 제품을 공개한다.

▶ '부담 없는 피부 관리' 1만 원대
#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멀티 오일 스틱'

▲ (사진=)
▲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멀티 오일 스틱' (사진=뉴트로지나)

외출 시에도 빠르게 보습을 챙기고 싶다면, '인텐스 리페어 멀티 오일 스틱'은 어떨까? 이 제품은 보습과 진정 효과를 지닌 캐스터시드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빠르게 케어한다. 또한 주의 성분을 배제, 인공 향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5900원.

# 이지피지 '오일 판타스틱' 

▲ (사진=)
▲ 이지피지 '오일 판타스틱' (사진=이지피지)

'오일 판타스틱'은 식물성 버터와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는 오일 스틱이다. 또한 펄을 담아 보다 반짝이는 피부 결 연출도 가능하다. 프라이머 대신 발라 물광 베이스 메이크업도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8000원.

# 홀리카홀리카 '알로에 수딩에센스 87% 수분스틱' 

▲ (사진=)
▲ 홀리카홀리카 '알로에 수딩에센스 87% 수분스틱' (사진=홀리카홀리카)

즉각적인 쿨링 진정을 원한다면 홀리카홀리카의 수분 스틱을 만나보자. '알로에 수딩에센스 87% 수분스틱'은 제주 알로에베라잎즙을 포함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병풀, 레몬밤 추출물, 다시마, 참마 성분 등을 담아 예민해진 피부 진정과 재생을 돕는다. 가격은 1만 8900원.

# 레디 '모어 모이스처라이징 오일 스틱' 

▲ (사진=)
▲ 레디 '모어 모이스처라이징 오일 스틱' (사진=레디)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이 고민이라면 '모어 모이스처라이징 오일 스틱'은 어떨까? 이 제품은 보습, 광채, 프라이머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오일 스틱이다. 한 쪽에는 오일, 한 쪽에는 퍼프가 부착돼 눈에 띄에 일어난 각질을 간편하게 정돈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9000원. 

▶ '나에게 주는 선물' 3만 원 이상
# 오리진티 '프로폴리스 아우라스틱밤'

▲ (사진=)
▲ 오리진티 '프로폴리스 아우라스틱밤' (사진=오리진티)

'프로폴리스 아우라스틱밤'은 이름과 같이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피부에 영양 공급과 진정 케어를 돕는다. 더불어 세라마이드, 시어버터, 카렌듈라오일 등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아이 피부에도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만 2000원. 

# 맥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 스틱' 

▲ (사진=)
▲ MAC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 스틱' (사진=MAC)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 스틱'은 촉촉하게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 제품이다. 얼굴뿐만 아니라 팔꿈치, 큐티클 등에 활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전과 후에 발라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도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4만 원.

# 김정문알로에 '큐어 인텐시브 수딩스틱'

▲ (사진=)
▲ 김정문알로에 '큐어 인텐시브 수딩스틱' (사진=김정문알로에)

'큐어 인텐시브 수딩스틱'은 기존 '큐어 플러스 크림'을 스틱 타입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제주 알로에 추출물을 담아 건조한 곳을 쉽고 간편하게 보습 케어할 수 있으며, 인공 색소와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온 가족 모두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4만 5000원. 

# 맥스클리닉 '카사지 리프팅 괄사마사지 크림 스틱'

▲ (사진=)
▲ 맥스클리닉 '카사지 리프팅 괄사마사지 크림 스틱' (사진=맥스클리닉)

독특한 모양의 '카사지 리프팅 괄사마사지 크림 스틱'은 마사지와 스킨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괄사 모양의 스틱으로 바르면서 마사지를 할 수 있어 부기 관리와 지압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 셀프 페이셜 마사지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면 추천한다. 가격은 4만 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