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한 요즘, 쉽고 빠르게 보습 케어하는 방법은 없을까?
이에 한 손에 쏙 들어오고, 파우치에 간편하게 넣고 다닐 수 있는 뷰티템을 준비했다. 바로 '보습 스틱'이다.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때로는 마사지 효과도 볼 수 있는 보습 스틱을 모아봤다. 수분 충전부터 오일까지 다양한 제품을 공개한다.
▶ '부담 없는 피부 관리' 1만 원대
#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멀티 오일 스틱'

외출 시에도 빠르게 보습을 챙기고 싶다면, '인텐스 리페어 멀티 오일 스틱'은 어떨까? 이 제품은 보습과 진정 효과를 지닌 캐스터시드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빠르게 케어한다. 또한 주의 성분을 배제, 인공 향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5900원.
# 이지피지 '오일 판타스틱'

'오일 판타스틱'은 식물성 버터와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는 오일 스틱이다. 또한 펄을 담아 보다 반짝이는 피부 결 연출도 가능하다. 프라이머 대신 발라 물광 베이스 메이크업도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8000원.
# 홀리카홀리카 '알로에 수딩에센스 87% 수분스틱'

즉각적인 쿨링 진정을 원한다면 홀리카홀리카의 수분 스틱을 만나보자. '알로에 수딩에센스 87% 수분스틱'은 제주 알로에베라잎즙을 포함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병풀, 레몬밤 추출물, 다시마, 참마 성분 등을 담아 예민해진 피부 진정과 재생을 돕는다. 가격은 1만 8900원.
# 레디 '모어 모이스처라이징 오일 스틱'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이 고민이라면 '모어 모이스처라이징 오일 스틱'은 어떨까? 이 제품은 보습, 광채, 프라이머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오일 스틱이다. 한 쪽에는 오일, 한 쪽에는 퍼프가 부착돼 눈에 띄에 일어난 각질을 간편하게 정돈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9000원.
▶ '나에게 주는 선물' 3만 원 이상
# 오리진티 '프로폴리스 아우라스틱밤'

'프로폴리스 아우라스틱밤'은 이름과 같이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피부에 영양 공급과 진정 케어를 돕는다. 더불어 세라마이드, 시어버터, 카렌듈라오일 등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아이 피부에도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만 2000원.
# 맥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 스틱'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 스틱'은 촉촉하게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 제품이다. 얼굴뿐만 아니라 팔꿈치, 큐티클 등에 활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전과 후에 발라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도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4만 원.
# 김정문알로에 '큐어 인텐시브 수딩스틱'

'큐어 인텐시브 수딩스틱'은 기존 '큐어 플러스 크림'을 스틱 타입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제주 알로에 추출물을 담아 건조한 곳을 쉽고 간편하게 보습 케어할 수 있으며, 인공 색소와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온 가족 모두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4만 5000원.
# 맥스클리닉 '카사지 리프팅 괄사마사지 크림 스틱'

독특한 모양의 '카사지 리프팅 괄사마사지 크림 스틱'은 마사지와 스킨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괄사 모양의 스틱으로 바르면서 마사지를 할 수 있어 부기 관리와 지압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 셀프 페이셜 마사지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면 추천한다. 가격은 4만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