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엠 브리딩' 모티브 블로그 전격 공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이야기 '눈길'
▲ '아이 엠 브리딩' 모티브 블로그 전격 공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이야기 '눈길' (사진=독포레스트)
▲ '아이 엠 브리딩' 모티브 블로그 전격 공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이야기 '눈길' (사진=독포레스트)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영화 '아이 엠 브리딩'의 모티브가 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이야기의 블로그가 국내 관객을 위해 번역 및 공개된다.

'아이 엠 브리딩'은 예기치 못한 변화로부터 인생의 아름다움을 되찾으려는 한 남자의 특별한 도전을 담은 휴먼 다큐멘터리다. 

이번에 공개된 한국어판 '닐의 블로그: 보통의 이야기(이하 '닐의 블로그')'는 닐과 그의 아내 루이즈가 7개월 동안 작성한 100여 편의 글과 사진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서른셋의 나이에 일생일대의 불행을 겪게 된 영국 건축가 닐 플랫은 자신의 블로그를 '조금 화나고 끔찍하지만 재미있고 즐거운 이야기'라 소개했다.

블로그에는 영화에서 미처 다루지 못한 사소한 사건부터 닐과 루이즈 본인이 직접 말하는 용감한 고백 등이 담겨 읽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하는 또 한 편의 영화 같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닐의 블로그는 'www.iambreathing.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 엠 브리딩'은 오는 12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