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본드’ 이승기 “‘신서유기’ 복귀? 나영석 PD, 연락 기다리고 있다”(인터뷰)
▲ ‘배가본드’ 이승기 (사진=후크엔터테인먼트)
▲ ‘배가본드’ 이승기 (사진=후크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배우 이승기가 예능 ‘신서유기’와 나영석 PD를 언급했다.

제니스뉴스와 이승기가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카페에서 SBS 드라마 ‘배가본드’ 인터뷰로 만났다.

이날 이승기는 나영석 PD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승기는 지난 2007년 KBS2 예능 ‘1박 2일’을 통해 나영석 PD와 인연을 맺었다. 이어 2015년 첫 방송된 ‘신서유기’의 원년 멤버로 활약했고, 군 입대를 하며 자연스럽게 하차 수순을 밟았다.

이날 이승기는 나영석 PD와의 계획에 대해서 묻자 “영석 형, 호동 형 다 너무 보고 싶다. 기회가 되면 꼭 함께 프로그램을 하면 좋겠다”면서 “많은 분들이 저희에 대한 니즈가 있는 것 같다. 저는 그 욕구는 충족시켜드리고 싶다. 정말 재미있을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신서유기’ 복귀에 대해서는 “제가 나간 이후 벌써 많은 시즌이 지났고, 완전히 자리를 잡았다. 새로운 멤버들도 원년 멤버만큼 수가 많아지면서, 모두가 비슷한 생각을 갖고 있는 것 같다”면서 “저는 복귀하면서 짐이 되고 싶지 않았다. 그럼에도 시청자의 니즈는 계속 들어와 영석 형이 고민이 많은 것 같다. 제가 이렇게 말했으니까, 연락이 오지 않을까?”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는 드라마로, 가족, 소속, 이름을 잃은 ‘방랑자(Vagabond)’들의 위험천만한 모험을 다룬 드라마다.

극중 이승기는 액션배우로 대성해 장차 세계 액션 영화계를 주름잡겠다는 포부를 가진 스턴트맨 출신 차달건 역을 맡아 열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