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앤듀가 구스와 캐시미어 소재를 믹스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가 22일 세련되면서도 포근한 신제품 ‘구스를 품은 캐시미어 코트’를 출시했다.
구스를 품은 캐시미어 코트는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한 세미 오버 핏의 싱글 코트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안감으로 적용해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유롭게 떨어지는 실루엣은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해 추운 날씨에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캐주얼부터 비즈니스 룩까지 어떤 스타일에나 손쉽게 매치할 수 있는 멜란지 그레이, 카멜, 블랙, 카키의 4가지 컬러로 구성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실루엣의 디자인으로 커플 코트로도 손색없다.
앤듀 관계자는 “초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영하를 기록하는 날씨가 이어지면서, 세련되면서도 포근한 코트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구스를 품은 캐시미어 코트는 코트와 다운 사이에서 고민하는 고객에게 따뜻하면서도 스타일은 살릴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