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이나은-서현-박민영, '언제나 옳다' 청순 메이크업 포인트 3
▲ 이나은-서현-박민영, '언제나 옳다' 청순 메이크업 포인트 3 (사진=에이프릴 이나은 SNS)
▲ 이나은-서현-박민영, '언제나 옳다' 청순 메이크업 포인트 3 (사진=에이프릴 이나은 SNS)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유행 타지 않고 언제나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메이크업이 있다. 바로 '청순 메이크업'이다. 

풋풋한 첫사랑을 떠오르게 하는 청순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메이크업이다. 부담 없는 데일리룩부터 페미닌룩, 오피스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은 것이 특징. 이에 스타들의 메이크업 룩에서 청순 포인트를 비교 분석했다. 피부 표현부터 아이, 립까지 청순 메이크업의 특징을 공개한다. 

▶ '사랑스러운 미소' 에이프릴 이나은

▲ (사진=SNS)
▲ 에이프릴 이나은 (사진=에이프릴 이나은 SNS)

모든 메이크업의 핵심은 베이스다. 탄탄하고 결점 없는 베이스 표현은 보다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속 이나은은 생기 넘칠 뿐만 아니라 은은한 광채가 흐르는 피부 표현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입술 컬러와 비슷한 매트한 립 표현으로 자연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 '변함없는 예쁨' 소녀시대 서현

▲ (사진=SNS)
▲ 소녀시대 서현 (사진=소녀시대 서현 SNS)

또렷한 눈매는 보다 선명하고 입체적인 인상을 선사한다. 서현은 풋풋한 분위기가 가득한 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속눈썹 사이사이를 아이라인으로 채웠으며, 브라운 섀도로 삼각존에 음영을 살린 것이 특징. 가볍게 더한 블러셔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 '시스루뱅도 찰떡' 박민영

▲ (사진=SNS)
▲ 박민영 (사진=박민영 SNS)

입술 본연의 컬러를 살리는 립 메이크업은 청순한 무드를 배가시킨다. 시스루뱅을 찰떡처럼 소화한 박민영은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살린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입술을 MLBB 컬러로 선명하게 표현해 시즌감과 함께 세련된 이미지를 높였다. 헤어 또한 가볍게 웨이브를 넣어 전체적인 분위기를 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