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워너비' 한복 버전 안무 영상 공개... 반전 매력에 시선 집중
▲ 골든차일드, '워너비' 한복 버전 안무 영상 공개... 반전 매력에 시선 집중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골든차일드, '워너비' 한복 버전 안무 영상 공개... 반전 매력에 시선 집중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신곡 ‘워너비’로 컴백한 그룹 골든차일드가 한복 버전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골든차일드(Golden Child)는 지난 23일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의 한복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호위무사를 연상케 하는 한복 의상을 맞춰 입고 등장한다. 남산 호현당을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영상은 실제 무대 위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칼군무와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매료시킨다. 

특히 디테일이 돋보이는 고퀄리티의 한복 의상과 어우러진 멤버들의 완벽 비주얼은 한 편의 영상 화보를 연상케 하며 ‘폭풍 클릭’을 부르고 있다.

지난 20일 한복 버전 안무 영상 촬영을 위해 남산 호현당을 방문한 골든차일드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깜짝 게릴라 공연을 펼쳤다. 이날 현장에서는 음향 사고가 발생했지만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프로정신으로 돌발 상황에 능숙하게 대처해 현장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24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워너비' 활동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