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하성운→뉴이스트, ‘2019 펩시 콘서트’ 성황리 마무리(종합)
▲ 하성운→뉴이스트, ‘2019 펩시 콘서트’ 성뢍리 마무리 (사진=한국펩시콜라)
▲ 하성운→뉴이스트, ‘2019 펩시 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사진=한국펩시콜라)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2019 펩시 콘서트’가 내로라하는 K-POP 스타들의 화려한 무대로 인기리에 마무리됐다.

24일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한국펩시콜라가 주최하는 ‘2019 펩시 콘서트 #포더러브오브잇(PEPSI CONCERT #FORTHELOVEOFIT, 이하 ‘2019 펩시 콘서트’)’가 개최됐다. 이날 MC는 하성운과 라비가 맡아 진행했다.

이번 ‘2019 펩시 콘서트’는 K-POP을 매개로 공연과 기부가 더해진 착한 콘서트로 일찍이 관심을 집중시켰다. 빅스의 라비, 홍빈을 비롯해 소유, 옹성우, 여자친구, 김재환, 뉴이스트, CIX, 에이스, 우주소녀, 정세운, 하성운, (여자)아이들 등이 출동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 하성운→뉴이스트, ‘2019 펩시 콘서트’ 성뢍리 마무리 (사진=한국펩시콜라)
▲ 하성운→뉴이스트, ‘2019 펩시 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사진=한국펩시콜라)

각 아티스트들은 그간 선보인 히트곡 무대들을 보여줘 현장에 모인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2019년 펩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활동한 라비, 소유, 옹성우, 여자친구 은하, 홍빈 등이 선보인 펩시 음원 무대 역시 신선한 재미를 유발했다.

펩시의 레트로 디자인 콘셉트 무대 연출 역시 돋보였다. 특히 이번 ‘2019 펩시 콘서트’에는 글로벌 아티스트 스티븐 윌슨이 대한민국 사계절 디자인을 생생히 옮겨 차별화된 무대를 만들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이번 콘서트는 글로벌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손잡고 예매를 통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고,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들을 현장으로 직접 초청하는 등 남녀노소 모두가 음악으로 하나 돼 소통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완성해 의미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