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 측 “사재기 의혹? 사실무근, 허위 사실 유포에 법적 대응할 것”(공식입장)
▲ 송하예, 박경 (사진=제니스뉴스 DB)
▲ 송하예, 박경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송하예 측이 사재기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25일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는 “지난 24일 모 가수에 의해 제기된 당사 아티스트 관련 사재기 의혹에 대한 공식입장 전달드린다”면서 “우선 거론된 송하예 관련 음원 차트 사재기 의혹에 관해서는 전혀 사실무근임을 알려드린다. 당사와 송하예는 모 가수의 발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 훼손에 관해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 대응을 취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송하예는 온라인상에 지속되고 있는 논란에 의해 정신적인 피해를 입고 있다. 사실무근인 발언으로 당사와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한 사실에 대해 깊이 유감을 표한다”면서 “추후에도 당사는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유포, 악의적인 비방으로 인해 법적 대응 대상이 될 경우 선처와 합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소속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소속 아티스트 송하예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경은 지난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는 글을 올려 파장을 일으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