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욱, 박경 사재기 의혹 저격에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 대응할 것”(공식입장)
▲ (사진=)
▲ 황인욱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황인욱이 사재기 의혹을 제기한 박경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25일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월 24일 당사 소속 가수 황인욱에 대해 실명을 거론하며 사재기를 언급한 모 가수에 대한 당사의 공식입장을 알려드린다”면서 “당사는 모 가수의 개인 SNS에서 언급된 사재기 의혹에 대해서 전혀 사실무근임을 밝힌다”라고 알렸다.

이어 “황인욱은 사재기라는 범죄 행위를 저지른 바 없으며, 사실 관계를 확인하지 않고 다수의 대중들에게 허위 사실을 기정사실화해 당사는 물론 소속 가수의 명예를 훼손시킨 모 가수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면서 “이런 상황을 묵과할 수는 없는 바, 해당 논란을 바로잡기 위해 차후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하우엔터테인먼트는 “해당 SNS 게시 후 추가로 유포되는 허위 사실 등 악의의 명예 훼손 행위에 대해서도 자료를 취합할 예정이며, 어떠한 선처도 없이 강력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앞서 박경은 지난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는 글을 올려 파장을 일으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