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방수 방풍-보온성 잡은 ‘콘트라엑스 플러스 보아 웜 재킷’ 출시
▲ 레드페이스, 방수방풍-보온성 잡은 ‘콘트라엑스 플러스 보아 웜 재킷’ 출시 (사진=레드페이스)
▲ 레드페이스, 방수 방풍-보온성 잡은 ‘콘트라엑스 플러스 보아 웜 재킷’ 출시 (사진=레드페이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레드페이스가 방수 기능과 플리스 재킷을 결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26일 겨울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 '콘트라엑스 플러스 보아 웜 재킷'을 출시했다.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에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전국이 겨울 추위를 체감하고 있다. 일부 지역에서는 눈과 비 소식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한다면 방한은 물론 외부 환경으로부터 쾌적감을 유지할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을 준비해야 한다.

신제품 콘트라엑스 플러스 보아 웜 재킷은 우수한 방수-방풍 기능을 자랑하는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해 겨울철 눈비와 강한 바람에도 최상의 아웃도어 컨디션을 제공한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함과 동시에 땀을 배출하는 투습력까지 챙겨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플리스 재킷을 함께 구성해 내구성과 보온성을 더했다. 내피의 재킷은 폴라맥스 소재를 적용해 흡습속건 기능을 제공한다. 폴라맥스 소재는 다량의 공기층을 함유함으로써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고, 수분 및 체온조절을 돕는 웜 앤 컴포트 소재로 한겨울 아웃도어 재킷의 보온성을 견고하게 만들어준다. 

플리스 재킷은 쉽고 간편하게 탈착할 수 있어 겨울 외 계절에도 활용하기 용이하며, 재킷과 플리스 각각 단독으로 착용하기에도 편리해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후드 역시 탈부착이 가능하여 외부 환경은 물론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용인 ‘콘트라엑스 플러스 보아 웜 우먼 재킷’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플리스 재킷과 함께 구성됐다. 재킷 안에 이너를 착용해도 체형을 슬림 하게 보여주는 허리 라인이 있어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날렵한 핏을 제공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겨울 산행은 두꺼운 외투를 입기보다는 급변하는 체온에 대비해 방풍 및 투습 기능을 가진 기능성 의류를 겹쳐 입는 것을 추천한다”며 ”겨울 산은 사고 위험 요인이 많은 만큼 환경에 적합한 방한 대책을 갖춰 안전한 산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