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Stars, 12월 1일 ‘It’s Christmas!’… 마히로 참여로 완전체 목소리 완성
▲ Z-Stars (사진=코즈믹 코리아)
▲ Z-Stars (사진=코즈믹 코리아)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월드와이드 아이돌 Z-Stars가 시즌송으로 돌아온다.

Z-Boys(지보이즈)와 Z-Girls(지걸즈)로 구성된 Z-Stars(지스타즈)는 오는 12월 1일 정오 스페셜 싱글 ‘Z-POP Dream – The Gift(지팝 드림 – 더 기프트)’를 발매한다.

이번 스페셜 싱글은 그동안 아시아 각국에서 받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Z-Stars가 준비한 것. 멤버들은 어려운 환경일지라도 언제나 따뜻한 친구, 이웃들이 곁에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It’s Christmas!(잇츠 크리스마스!)’는 도입부부터 경쾌하고 행복한 분위기가 연출되며, 흥겨우면서 세련된 악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7개국 멤버들이 자국 언어로 전하는 메시지는 ‘It’s Christmas!’의 특별한 감상 포인트다.

음원과 함께 ‘It’s Christmas!’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 그간 Z-Stars의 함께 리얼리티 프로그램, 각종 메이킹 필름 등을 작업하며 좋은 호흡을 보여준 심원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곡의 분위기에 걸맞은 뮤직비디오를 탄생시켰다.

특히 이번에는 앞서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에 참여하지 못했던 Z-Girls 마히로가 합류할 예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랜만에 Z-Girls의 완전체 목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에서 함께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한편 Z-Boys와 Z-Girls는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태국 프로모션을 성황리 마쳤다. 그룹 엔시티(NCT)의 태용, 도영, 텐, 재현, 마크가 출연한 바 있는 프로그램인 ‘Nine Entertain Channel MCOT HD 30’을 비롯해 다수의 인기 프로그램, 라디오 등에 출연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더불어 ‘HaChao Mao Yai’, ‘PPTV Pop News’ 출연 등과 유명 매체들의 인터뷰 역시 진행하며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그런가 하면 현지 버스킹 역시 진행해 수많은 관객을 동원하며 열띤 반응을 얻었다.

현재 'Z-POP Dream Project’는 2기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각 국가에서 오디션을 진행해 새로운 글로벌 멤버들을 발탁, 내년 론칭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