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하루’ 정건주 “연말 시상식 목표? 이태리와 브로맨스 상 받고파”(인터뷰)
▲ ‘어하루’ 정건주 “연말 시상식 목표? 이태리와 브로맨스 상 받고파” (사진=문찬희 기자)
▲ ‘어하루’ 정건주 “연말 시상식 목표? 이태리와 브로맨스 상 받고파” (사진=문찬희 기자)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배우 정건주가 연말 시상식 목표를 밝혔다.

제니스뉴스와 배우 정건주가 28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제니스뉴스 스튜디오에서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하 ‘어하루’) 종영 인터뷰로 만났다.

‘어하루’는 인기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학원 로맨스 드라마로, 만화 ‘비밀’ 속에 사는 캐릭터들이 자아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극중 정건주는 순정만화 ‘비밀’의 서브남이자 스리고 A3 서열 2위 이도화로 분했다. 이번 작품으로 그는 첫 지상파 주연을 맡으며 대중들에게 정건주라는 이름을 각인시켰다.

연말 시상식을 앞두고 수상에 대한 기대를 묻자 정건주는 “시상식에 참석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동시에 “그래도 상을 노려본다면 베스트커플상을 노리고 싶다. 하지만 여주다(이나은 분)은 오남주(김영대 분)와 이어져서, 진미채(이태리 분)와의 브로맨스로 케미스트리 상을 받아보고 싶다”며 웃었다.

이에 정건주에게 베스트커플상 수상 공약을 묻자 “만약 상을 받게 된다면 무대에서 A3 선언을 하겠다. 어떤 선언을 할 지는 무대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란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어하루’는 시청률 3.6%(닐슨코리아 기준)을 기록하며, 지난 21일 종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