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키즈, 2020년 신학기 가방 출시... 초등학생 취향 저격 예고
▲ 뉴발란스 키즈, 2020년 신학기 가방 출시... 초등학생 취향 저격 예고 (사진=뉴발란스 키즈)
▲ 뉴발란스 키즈, 2020년 신학기 가방 출시... 초등학생 취향 저격 예고 (사진=뉴발란스 키즈)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신학기 책가방을 선보였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29일 "신학기 책가방 시장을 선도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단단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라인’, 글리터를 활용해 여자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여아 전용 라인’, 기존 스테디셀러에 다양한 패턴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경량 라인’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가방에는 각각 보조가방, 크로스백, 카드지갑 등 아이들이 좋아하고 필요로 하는 아이템들을 세트로 더했다. 보조가방은 신발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로도 활용 가능하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뉴발란스 키즈 신학기 책가방은 매년 색다른 콘셉트로 초등학교 입학생들의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라며 “100년 전통 스포츠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내구성에 화사한 컬러와 패턴들이 더해져 신학기 가방 구입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자부심을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